롯데GRS(대표 차우철) 엔제리너스가 동원참치와 콜라보해 ‘이달의 반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


이달의 반미는 기존 반미 샌드위치 5종(△오리지널 불고기 △햄&에그 △에그마요 △훈제베이컨에그△꽃살크래미) 이외 ‘반미 샌드위치를 새롭게 즐기다’라는 콘셉트로 최신 트렌드 및 고객 취향을 반영한 시즌 한정 제품이다.

엔제리너스는 올해 4월 매콤한 파스타를 넣어 빠네를 연상시키는 ‘아라비아따 반미’ 출시를 시작으로 여름 시즌엔 삼양식품의 불닭소스와 협업해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인 ‘불닭 반미’를 선보였고 세번째로 참치캔 대표 브랜드 동원F&B의 ‘동원참치’와 콜라보한 ‘동원참치 반미’를 출시했다.

연말까지 한정 판매하는 ‘동원참치 반미’는 부드러운 참치마요와 데리야끼소스,. 가쓰오부시 토핑으로 감칠맛을 더해 제품 고유의 맛을 유지한 친숙한 맛이다.

엔제리너스의 반미 샌드위치는 베트남 대표식사 메뉴인 반미를 한국인 입맛에 맞춰 국내산 쌀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바게트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 등 토핑으로 채워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이다.

출시 이후 분기별 평균 30만∼40만 개씩 팔리고 있으며 올해 2월에는 한 달간 20만개 이상의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해 엔제리너스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리 매김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