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간편 대용식 ‘365MEAL’ SNS 팔로우하고 일주일 패키지 받자!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간편 대용식 ‘365MEAL’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으로 11월 8일까지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65MEAL에 대한 소식을 알리고, 고객 접점 및 소통을 확대하고자 인스타그램 오픈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365MEAL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365MEAL을 추천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현대약품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365MEAL 일주일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11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팔로우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과 즐겁게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365MEAL’은 간편하고도 든든하게 영양분을 섭취하고 포만감도 느낄 수 있는 간편대용식이다. 식이섬유와 단백질, 이천쌀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곡물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출시 초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