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 트랙리스트 공개…방시혁X박진영 더블 타이틀곡 참여



`명품 발라드 그룹` 2am이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2am은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발라드 21 가을/겨울)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Ballad 21 F/W`에는 더블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와 `잘 가라니`를 비롯해 `못 자`, `Always Me`, `청혼`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는 방시혁의 곡으로, 2013년 `어느 봄날` 노랫말을 쓴 이후 8년 만에 2am과 호흡을 맞춘다.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등 한 시대를 풍미한 발라드곡들을 탄생시킨 만큼 신곡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또 다른 타이틀곡 `잘 가라니`는 2am의 데뷔곡 `이 노래`를 만든 박진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 다시 한 번 협업을 이어가며 막강한 시너지를 예고했다.

이 밖에도 신보에는 SCORE, Megatone, 홍지상, 이우민, KZ, 전다운, 아르마딜로 등 유명 작곡진이 대거 참여한 데 이어 멤버 정진운의 자작곡 `Always Me`도 수록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2am은 다음달 1일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를 발표한다. 7년의 공백을 깬 완전체 컴백이자, 화려한 라인업의 프로듀서진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역작을 기대하게 한다.

데뷔 이래 명품 발라드곡들을 발표하며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에 자리해 온 2am은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으로 올가을을 감성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2am의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는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