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태운X아이원, 컬래버곡 ‘알아줘’ 라이브 티저 영상 공개…가을 감성 가득



아티스트 우태운, 아이원(IONE)이 가을 감성을 저격한다.

밀리언마켓은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우태운, 아이원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싱글 `알아줘`의 라이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우태운, 아이원이 들판을 거닐며 `알아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세련된 비주얼과 아름다운 영상미가 어우러져 몰입감을 높인다.

특히 `알아줘` 음원 일부분이 짧게 공개되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8월 발매된 첫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VACCINE) (Feat. 윤보미)`과 달리 쓸쓸한 분위기의 곡이라 더욱 귀를 사로잡는다.

우태운, 아이원은 "네가 보고 싶어/네 생각에 잠 못 드는 날/알아줘/이런 내 마음을 알아줘"라고 열창하며 달달한 음색을 선보인다. 애절한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연습생 생활부터 가수 데뷔까지 10년을 함께 해온 우태운, 아이원은 티징 콘텐츠부터 남다른 시너지를 발휘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우태운, 아이원은 `알아줘`로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보여주며 올가을 많은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우태운, 아이원의 새 싱글 `알아줘`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