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5시 배민라이브 빕스 상품권 할인 제공



CJ푸드빌(대표 김찬호) 빕스가 패밀리레스토랑 최초로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빕스는 오는 23일 오후 5시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빕스 2만원 상품권을 25% 할인된 금액인 1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소개한다. 상품권은 배달의민족에서 사용 가능하며 빕스 얌 딜리버리 전 메뉴에 적용할 수 있다. 방송 시작 전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5천매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그니처 폭립부터 랍스타, 스테이크를 활용한 프리미엄 신메뉴까지 빕스의 레스토랑 경험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추천 메뉴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빕스 시그니처 폭립’은 파티용으로 즐기기 좋은 푸짐한 양과 셰프 특제 소스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블랙 페퍼 채끝 스테이크’는 페퍼소스를 더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에 매쉬드 포테이토, 구운 채소를 함께 곁들인 메뉴이며 ‘랍스터 로제 까르보나라’는 통통하고 쫄깃한 랍스터 살과 진하고 부드러운 로제소스 페투치니 파스타가 조화를 이룬다.

빕스만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도 소개한다. 패키지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의 행복한 미소를 위트있게 표현한 로고와 빕스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세련된 비주얼을 적용했다. FSC 친환경 인증을 받은 종이 포장재 자연에서 쉽게 분해되는 식물성 친환경 잉크,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가방 등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패키지를 통해 배달 서비스와 경험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

배민쇼핑라이브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상품권 구매 인증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외식 기프트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고 100명에게 배민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혜택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빕스만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패밀리레스토랑 최초로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며 “빕스와 함께 가정에서도 특별한 미식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