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니케이, 27일 펑크 디스코 무드의 신곡 ‘Party!(have a good time)’ 발매



R&B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키니케이(KINIE.K)가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오는 27일 오후 6시 키니케이(KINIE.K)는 지난 싱글 ‘STAR’에 이어 새로운 싱글 ‘Party!(have a good time)’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싱글 ‘Party!(have a good time)’는 ‘이제는 익숙해져 버린 제약과 답답한 일상 속, 시간마저 제한적인 우리들의 일상 속에서도 좋아하는 공간과 신나는 음악으로 함께 춤추며 놀아보자’는 마음을 담은 곡이며, 힘든 상황이 오기 전 우리들의 뜨겁고 자유로웠던 지난 밤을 추억하는 곡이라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지난 앨범과 달리 이번 싱글에서는 신나는 펑크 디스코 무드를 담아내 키니케이(KINIE.K)의 색다른 음악적 시도가 돋보인다.

새 싱글로 찾아온 키니케이(KINIE.K)는 전곡 작사, 작곡, 편곡이 가능한 R&B 프로듀서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팅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면으로 자신의 음악을 표현하는 올 어라운드 크리에이터로 불리고 있다.

한편,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는 레이블로, 전폭적인 지원 아래 가수 안예은, 키디비, 노디시카, 서도 등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