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의 남자' 이종원, 누군지 알고 봤더니 '슬의생2' 신현빈 짝사랑男


가수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 이종원이 눈길을 끈다..

19일 아이유의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아이유와 손을 맞잡은 채 풋풋하면서도 달달한 커플 분위기를 연출한 이종원이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종원은 아이유와 나란히 앉아 다정한 분위기 속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는가 하면, 서로의 모습을 카메라로 찍어주며 알콩달콩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연인의 모습을 실감 나게 그리며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아이유를 향한 이종원의 해맑은 미소와 사랑에 빠진 눈빛 등 섬세한 감성 연기는 감미로운 선율의 '스트로베리 문'과 조화를 이루며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케미는 한 편의 청춘 로맨스를 본 듯한 느낌을 줬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종원은 지난해 1000만 뷰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엑스엑스(XX)’에서 워너비 남사친 왕정든 역으로 활약했다.

이후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와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왔다. 또한 최근 종영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장겨울(신현빈 분)을 짝사랑하는 외과 전공의 2년 차 김건 역으로 열연해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