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데뷔 24년 만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성료…120분 꽉 채운 `트롯신사` 매력


가수 장민호가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장민호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24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장민호는 애절한 보이스로 좌중을 압도했고, `역쩐인생:가난한 남자`, `읽씹 안읽씹`을 선보이며 신나는 분위기로 공연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장민호는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나는 뜻깊은 자리인 만큼,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장민호는 `7번국도`, `남자 대 남자`, `연리지`, `남자는 말합니다` 등으로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선사한 것은 물론, 다양한 메들리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 등 다채롭고 풍부한 구성의 무대로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깜짝 게스트들이 등장해 관객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15일 권인하를 시작으로, 16일 정동원, 17일 영탁이 지원사격에 나서 무대를 더욱 알차게 만들었다. 또한 KBS2 `갓파더`를 통해 장민호와 인연을 맺은 배우 김갑수가 응원차 콘서트를 방문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처럼 3일에 걸친 `드라마`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장민호는 소속사를 통해 "첫 번째 콘서트라 많이 긴장하고 설레기도 했는데 성황리에 끝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그동안 고마웠던 분들 특히 민호특공대(팬클럽)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라며 "앞으로 지방 투어를 통해서 또 인사드릴 수 있으니 좋은 모습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민호는 오는 23일, 24일 `드라마`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인천, 울산, 창원까지 전국각지에서 콘서트 열기를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