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5번째 미니앨범 ‘HOT&COLD’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Serious`


가수 박지훈이 완성도 높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박지훈은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앨범의 제목을 상징적으로 나타낸 `Escalator (Intro)(에스컬레이터)`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 `WANT!(원트!)`, `CHEESE(치즈)`, `LOVE GLASS(러브 글라스)`, `All yours(올 유어스)`까지 완성도 높은 6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Serious`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타이틀곡에서 박지훈은 샤우팅 랩에 도전해 곡의 몰입감을 최상으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지훈은 지난 8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을 통해 색채감 있는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한층 성숙한 음악성을 각인시켰다.

이후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앞둔 박지훈은 신보 `HOT&COLD`를 통해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 속에서 오히려 더욱 단단해지는 사랑을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데뷔 후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연애혁명`,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 다수의 작품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인정받은 박지훈이 연인 사이의 수만 가지 감정을 어떻게 노래할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