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새 싱글 제목은 ‘지금 뭐해’…`히트 메이커` 프로듀싱팀 VIP와 의기투합



가수 벤의 새 싱글 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벤은 지난 14일 공식 SNS를 새 싱글 `지금 뭐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벤의 모습과 함께 `그리워 누군가 생각날 때 / 괜찮아 혹시 지금 뭐해`라는 신곡의 가사 일부가 담겨 있다.

앞서 벤은 신곡 발표를 예고하며 `ㅈㄱㅁㅎ`이라는 초성 힌트를 공개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조그만해`, `지금말해`, `좀그만해`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으며 벤의 신보에 많은 관심을 보였고, 새 싱글 곡명은 `지금 뭐해`로 밝혀졌다.

지난 5월 발매한 `여자이니까` 이후 벤이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지금 뭐해`는 벤의 히트곡 `열애중`, `180도`, `헤어져줘서 고마워`, `나쁜 놈` 등을 탄생시킨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싱팀 VIP가 참여해 또 한 번 뜨거운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그동안 청아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어루만진 벤은 `지금 뭐해`를 통해 음악팬들의 가을 플레이리스트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벤의 새 싱글 `지금 뭐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