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늘의집’과 협업해 가을 캠핑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 예약 첫날(7일)에만 2만 5천개 이상 판매되는 등 ‘배스킨라빈스와 ‘오늘의집’의 이색 만남으로 캠핑 마니아들의 이목을 끈다.

이번에 선뵈는 캠핑 굿즈는 ‘롤 테이블’과 ‘티타늄 머그’ 등 총 2종이다. ‘롤 테이블’은 간편하게 접었다가 펼칠 수 있는 휴대용 테이블로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만큼 작고 가볍다. ‘티타늄 머그’는 캠핑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티타늄 소재의 본체에 나무 소재의 뚜껑을 더해 보온성을 높였다. 캠핑 굿즈는 별도의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오늘의집’ 캠핑 굿즈 프로모션은 15일부터 시작된다. 쿼터(1만5500)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종의 상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롤 테이블’은 5900원, ‘티타늄 머그’는 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오늘의집’ 앱에서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배스킨라빈스 쿠폰 5종이 포함된 혜택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는 굿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늘의집’에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혜택 쿠폰을 영수증 하단에 제공하며 해피앱에서는 쿠폰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오늘의집’과 함께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캠핑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일상에 즐거움이 될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