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신곡 `Do 4 Me` 첫 번째 M/V 티저 공개…첫사랑에 빠진 소년들


그룹 EPEX(이펙스)가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Bipolar(양극성) Pt.2 사랑의 서` 타이틀곡 `Do 4 Me (두 포 미)`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발신자명 `키티(KITTY)`에게서 걸려온 휴대전화를 비추며 시작한다. 이어 진주 목걸이를 찬 흰색 고양이 장난감이 나오고, 실제 고양이가 연이어 등장했다. 이펙스 멤버들은 파티장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공간에서 나타나며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발산했다.

이후 이펙스는 휴대전화를 함께 바라보며 환호성을 지르는가 하면, 깜찍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이펙스만이 가진 소년미를 완성했다. 또한 "Like everyday, say Wow. 난 미치게 좋아" "What you gonna do for me"라는 가사가 공개됐으며, 엔딩에서는 누군가에게 하트 이모티콘이 가득한 메시지를 보내는 모습이 나오며 이펙스가 선보일 사랑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됐다.

이펙스의 새 타이틀곡 `Do 4 Me`는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리듬감이 돋보이는 펑크팝으로,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복잡한 감정과 당돌한 고백을 표현한다.

청소년기의 이성, 꿈, 반려동물 등에 대한 첫 번째 사랑의 시작에 따른 복잡한 감정을 다룬 이펙스의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