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유예빈, 파크플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다채로운 매력+무한한 가능성’



신예 유예빈이 파크플러스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파크플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유예빈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다채로운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그가 앞으로 배우로서 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에 유예빈은 “좋은 분들과 함께 일하게 돼 기쁘고 또 설렌다. 새로운 곳에서 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3년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되며 얼굴을 알린 유예빈은 OCN 드라마 ‘플레이어’를 통해 배우로 데뷔, 사랑스러우면서도 강단 있는 연기로 첫 정극 도전부터 합격점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영화 ‘경호원’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이렇듯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유예빈이 파크플러스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전속 계약을 체결한 만큼,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예빈이 전속 계약을 맺은 파크플러스엔터테인먼트는 강성민, 김종태, 서신애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