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매력’ 키디비, 컴백 MV 티저 공개…키치한 매력 눈길



싱어송라이터 키디비(KittiB)의 키치한 매력이 담긴 새 앨범 MV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 공식 SNS를 통해 키디비의 EP 앨범 ‘BE’의 타이틀곡 ‘A.D.H.D’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네온사인 조명과 키치한 메이크업으로 밝으면서도 어두운 면을 표현한 키디비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키디비의 새 EP 앨범 ’BE‘는 ‘Let`s Get Lost’와 ‘WE-YOU’로 지금껏 드러나지 않은 키디비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또한 키디비만의 색깔이 담긴 독보적인 콘셉트를 담았으며, 이번 EP 앨범 발매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로칼하이레코즈 관계자에 따르면 “키디비의 EP 앨범은 아티스트 본인에게도 뜻깊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밝으면서도 어둡고, 어두우면서도 밝은 키디비만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TURBO DREAMS’라는 곡으로 이름을 알린 해외 신예 아티스트 지아 포드(Gia Ford)와의 역대급 컬래버로 탄생한 수록곡은 키디비의 색다른 면을 발견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한 트랙이다”라고 밝혀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키디비의 음악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있는 로칼하이레코즈는 안예은과 데이비드 오, 노디시카, 조우재 등 여러 아티스트의 앨범을 발매하며 대중에게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하고 있는 레이블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