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이유X시현X미아, ‘불후의 명곡’ 출격…패널 맹활약 `기대`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 이유, 시현, 미아, 온다가 `불후의 명곡`에 출격한다.

이유, 시현, 미아, 온다는 오는 9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프리한 아나운서` 특집에 패널로 출연해 자리를 빛낸다.

이날 `불후의 명곡`은 방송 3사 대표 프리 아나운서들이 다양한 매력으로 명곡을 재해석할 예정이다. 이유, 시현, 미아, 온다는 톡톡 튀는 밝은 에너지로 예능감을 발휘했으며, 센스 있는 입담은 물론 음악에 대한 진정성 있는 리액션으로 `불후의 명곡`에 활력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줬던 파워풀한 카리스마와는 반전된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최근 싱글 `Promise (for UNICEF Promise Campaign)`를 발매하고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 캠페인에 참여했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니세프와 함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Adios (아디오스)`, `LA DI DA (라 디 다)`에 이어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DUN DUN (던 던)` 뮤직비디오는 2억 뷰 돌파 기록을 세워 에버글로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외에도 에버글로우는 `2021 New Beginnings with K-Pop Superfest(2021 뉴 비기닝스 위드 케이팝 슈퍼페스트)`에 출연해 글로벌 온택트 공연을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가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은 9일 오후 6시 5분 KBS2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