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지, 신곡 ‘Youth21’ 리릭 티저 이미지 공개…’가을 바람’ 감성 예고


밴드 밴디지(Bandage)가 신곡 ‘Youth21’ 가사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0시 밴디지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밴디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Youth21(유스21)’의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눈 감아도 잔상조차 없는 이곳은 끝이 없는 터널 같아”, “젊은 우리는 젊음을 모르고 어깨에 고독을 감싸네” 등 혼란과 상실을 함께 겪고 있는 ‘우리’에 공감하는 가삿말은 깊은 울림을 주며 밴디지의 새로운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밴디지의 새 디지털 싱글 ‘Youth21’은 모두가 피로감을 호소하는 지금, 혼란과 상실을 함께 겪는 또래 청년들의 이야기를 밴디지만의 음악과 목소리로 전한다. 일 년 새 더욱 깊어진 밴디지만의 감성이 이 순간 ‘우리’에게 잠시나마 쉴 수 있는 ‘가을 바람’과 같은 위안을 선사할 예정으로, 작사·작곡에는 멤버 신현빈이, 편곡에 밴디지 멤버 전체가 직접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밴디지는 2019년 JTBC ‘슈퍼밴드’ 출연자 이찬솔, 강경윤, 신현빈, 임형빈이 결성한 실력파 브리티시 록밴드로, 지난해 데뷔 앨범 ‘Square One’과 첫 정규앨범 ‘432’를 연달아 선보여 밴드 씬의 호평을 얻었다. 이후 ‘홍대 음악 공연의 성지‘ 롤링홀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 시켰으며, 유명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합류, 각종 드라마 OST 참여 등 실력파 신예 밴드의 강력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밴디지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Youth21’은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