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Light a Wish`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하이틴 감성 `듬뿍`


LIGHTSUM(라잇썸)이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1일 0시 LIGHTSUM(라잇썸)의 각종 공식 SNS 계정에는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두 번째 버전 개인 티저 포토 8장과 단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LIGHTSUM(라잇썸)은 하이틴 감성 가득한 분위기를 뽐내며 환하게 웃고 있다.

LIGHTSUM(라잇썸)은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청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했고, 이어 공개된 두 번째 버전에서는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모습을 통해 LIGHTSUM(라잇썸)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 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강렬한 퓨처 베이스와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화려함과 몽환적인 신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LIGHTSUM(라잇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큐브 엔터가 약 3년 만에 선보인 신인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은 지난 6월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로 초동 1만 9천 장을 기록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싱글차트 전 세계 10개 지역 정상을 차지하며 차세대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