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아론, ‘거리에서’ 커버 영상 공개…가을 감성 저격 완료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아론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뉴이스트 아론은 지난달 30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시경의 ‘거리에서’를 완벽히 재해석한 커버 영상과 인터뷰를 담은 ‘NU Monthly Music 9월 COVER’를 깜짝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론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포근한 무드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거리에서’를 피아노 편곡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본인만의 색깔을 더하며 한층 더 깊어지고 풍부해진 감정선을 자랑했다. 또한 가을과 어울리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듬뿍 담아낸 아론은 남다른 보컬 실력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아론은 “최근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이 곡을 통해서 제 마음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곡을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으며 가을과 관련된 추억으로는 “저희가 가을마다 팬미팅을 했었다. 가장 큰 추억이라 기회가 된다면 오프라인 팬미팅을 하고 싶다”며 팬들과 함께한 추억을 손꼽아 애정을 드러냈다.

뉴이스트가 새롭게 시작하는 자체 콘텐츠 ‘NU Monthly Music’은 매달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커버 영상부터 인터뷰를 함께 공개, 각자가 가지고 있는 음악적 성향부터 음악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가감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이처럼 자체 콘텐츠인 ‘NU Monthly Music’ 뿐만 아니라 ‘러브 스토리’ 등 음악적인 능력부터 예능감까지 무한한 역량을 드러내며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 잡은 뉴이스트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의 자체 콘텐츠 ‘NU Monthly Music’은 매달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깜짝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