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키니케이, 29일 신곡 ‘STAR’ 발매…‘가을에 어울리는 어쿠스틱 R&B’



싱어송라이터 키니케이(KINIE.K)가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R&B 곡으로 돌아온다.

오는 29일 오후 6시 키니케이의 새 싱글 ‘STAR’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싱글 ‘STAR’는 키니케이가 ‘좋아하는 것, 사랑하는 것은 무엇일까?’에 대한 물음으로 가득 차던 시기, ‘그냥 곁에서 지켜주고 힘이 되어주는 마음’이라는 결론에 다다르게 만든 곡이다.

또한 키니케이는 어쿠스틱한 R&B 무드의 신곡 ‘STAR’를 무더운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이 시기에 가장 어울리는 곡이라 표현했다. 이번 앨범 또한 음악의 가장 중요한 원동력인 사랑을 주제로 하며, 키니케이(KINIE.K)만의 방식으로 순수하고 투명한 마음을 고백하는 곡이라고 할 수 있다.

지난 8월 싱글 ‘Blah!Blah’를 통해 특유의 섬세하고도 세련된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키니케이는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달 음악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곡 작사, 작곡, 편곡 모두 가능한 R&B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키니케이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팅을 포함해 다방면으로 자신의 음악을 표현하는 올 어라운드 크리에이터로 불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키니케이의 신곡 ‘STAR’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