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 `Dive with you` 실사 M/V로 상승세 ing…가을에 만나도 좋은 첫사랑 소환곡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Dive with you` 실사 버전 뮤직비디오로도 설렘을 전했다.

서리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지난달 22일 발매한 네 번째 싱글 `Dive with you (다이브 위드 유) (feat. eaJ)`의 실사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서리와 피처링 주자인 DAY6(데이식스) Jae(제이), 그리고 서리가 지난 3월 발매한 `Lovers in the night (러버스 인 더 나이트)`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했던 다양한 연인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Lovers in the night`에서 풋풋한 사랑을 보여줬던 연인들은 이번 `Dive with you` 뮤직비디오에서 보다 진하고 순수한 사랑을 열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Dive with you`는 서리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이다. 미국 미디어 컴퍼니 지니어스에서 K-R&B 차트 2위로 진입하기도 했다. 서리는 지난해 `It just is (잇 저스트 이즈)`에 이어 또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된 DAY6(데이식스) Jae(제이)와 함께 이것저것 재지 않고 다이빙하듯이 그저 사랑에 뛰어드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음원뿐만 아니라 두 가지 버전의 리릭 비디오와 스토리보드 버전 뮤직비디오가 연이어 공개되며 `Dive with you`는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늦여름을 지나 가을이 된 9월 시점에서도 `Dive with you`의 감성이 첫사랑을 연상시킨다는 호평 속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실사 버전 뮤직비디오는 서리의 매력적인 음색과 비주얼을 모두 담고 있어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에 실사 버전 뮤직비디오와 함께 `Dive with you`에 대한 입소문이 더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서리는 `Dive with you` 발매 후 공개된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 `Warriors (워리어스)`에 가창자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인으로 이례적으로 마블 영화 사운드트랙 앨범에 참여한 최초의 한국인 아티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서리는 또 한번 글로벌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게 됐다. 이에 서리의 최신 곡인 `Dive with you`를 향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데뷔 1년 반 만에 다양한 성과를 일군 서리는 오는 10월 16일과 17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SEORI IN THE NIGHT (서리 인 더 나이트)`를 개최하고 또 하나의 기록을 쓴다.

또한 단독 콘서트와 더불어 11월 미국에서 열리는 `HITC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과 계속해서 왕성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