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첫 솔로 정규앨범 타이틀곡 `브레인` M/V 티저 2탄 공개…美친 슈트 핏 눈길


가수 양요섭이 달콤하고도 씁쓸한 감성을 선사한다.

양요섭은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Chocolate Box (초콜릿 박스)`의 타이틀곡 `BRAIN (브레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양요섭은 의상부터 헤어까지 올 블랙의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트로피컬하면서도 다크한 면이 녹아있는 이중적인 무드로 설렘을 자극했다.

특히 댄서들과 함께 신곡의 안무를 일부 공개하며 무대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양요섭의 슈트 핏과 더불어 절제된 포인트 안무를 감상할 수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는 다른 구간의 음원이 플레이됐다. 이처럼 양요섭은 신곡 `BRAIN`의 베일을 순차적으로 벗겨나가며 3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BRAIN`은 쓸쓸하고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미디엄 R&B 곡으로, 트렌디한 멜로디와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기억에 대한 주제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양요섭 특유의 가슴을 파고드는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솔로 데뷔 이후 9년여 만에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 `Chocolate Box`에 양요섭이 어떤 음악적 성장을 이뤄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양요섭의 첫 정규앨범 `Chocolate Box`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