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최종 오디션 참가자 14명 선발 완료…언택트 오디션 눈길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의 최종 오디션 참가자가 선발됐다.

지난 13일 새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의 2차 오디션 ‘언택트 오디션’이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최종 3차 오디션에 참가할 14명의 신인 배우를 선발했으며, 총 세 차례에 걸쳐 남녀 주인공을 선발할 예정이다. 남녀 주인공으로 뽑힌 배우들에게는 주연의 기회와 총 상금 1000만 원이 주어진다.

‘언택트 오디션’은 지난 1차 면접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화상 오디션으로 진행됐다. 오디션의 공정한 심사를 위해 내부 관계자 및 외부 심사위원을 초청해 새로운 심사 방식을 도입했다. 외부 심사위원으로는 한국영상대학교(세종) 연출 전공 학생 30명이 참여하여 함께 심사를 진행했다.

오디션에 참가한 신인 배우들은 “신선하고 새로운 경험이었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는 새로운 오디션 문화라고 생각하고 적응하며 앞으로 다양한 표현 방식을 연구해야겠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하트피플과 콘텐츠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콘텐츠사자는 “새로운 오디션 방식을 도입하여 진행하는 만큼 내부 스태프들이 사전 준비를 철저히 했다. 이번 오디션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었던 건 진정성 있게 참여해준 배우들 덕분”이라며 오디션에 참가한 신인 배우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유튜브 콘텐츠로 제작되어 콘텐츠사자 공식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주인공이 선발되는 각 오디션 과정을 에피소드별로 공개하여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방영 전 공개되는 오디션 에피소드는 시청자들에게 먼저 눈도장을 찍고 팬층을 확보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한편,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완벽한 연애를 꿈꾸는 한 여자가 두 남자와 ‘썸 이중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담은 현실 고증 삼각 로맨스 작품으로 2022년 상반기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