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클럽앤리조트' 제휴 인스타그램 & 포토존 이벤트
가을 한정 ‘지니펫x소노펫 콜라보 메뉴’ 선봬



정관장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이 소노펫클랩앤리조트와 함께 반려동물의 면역력 유지와 건강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소노펫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소노펫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소노펫의 다양한 공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한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하면 정관장 지니펫 인기 사료 6팩으로 구성된 면역키트 1박스를 받아볼 수 있다.

면역키트는 반려동물의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관장 지니펫의 유기농 원료가 95%이상 함유된 ‘유기농 사료’와 안전하고 신선한 원료로 만든 ‘더홀리스틱 사료’가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이나 이동 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기호성에도 좋다.

소노펫 비발디파크 펫동 로비에서는 다음달 14일까지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는 가을컨셉을 담아 고급스러운 한복과 소품으로 반려동물의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촬영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하면 30명 추첨을 통해 반려견의 면역력과 눈건강, 장건강을 챙길 수 있는 지니펫 ‘더케어’ 2종(눈, 장)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소노펫 비발디파크 카페&레스토랑 ‘Thinking Dog’에서는 11월 14일까지 ‘지니펫x소노펫 콜라보 메뉴’도 가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식사할 수 있는 페어링세트 주문 시 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이 함유 되어있는 ‘더케어 북어농축액분말’이 홍삼 모양으로 플레이팅 되어 함께 제공된다.

지니펫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한 휴식공간을 찾는 반려인들을 위해 프리미엄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인 소노펫과 제휴하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정관장 홍삼 성분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니펫의 다양한 제품을 소노펫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