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DK, 신곡 ‘그날 그밤’ 티저 공개…감성적 분위기 눈길


디셈버 DK가 신곡 `그날 그밤`의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높인다.

`감성 발라더` DK가 17일 오후 신곡 `그날 그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오후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로 돌아온 DK의 모습이 담겼다. 신곡 `그날 그밤`의 멜로디와 DK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그날 그밤`의 일부가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짧은 영상에도 DK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이 담겨 신곡 `그날 그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신곡 `그날 그밤`은 이별 감성이 담긴 발라드 곡으로, DK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완벽한 가창력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DK는 지난해 9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부디` 이후 1년 만에 신곡 발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DK는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DK는 지난 2009년 디셈버의 `Dear My Lover`로 가요계 데뷔했다. `별이 될게`, `배운게 사랑이라`, `혼자왔어요` 등 다수 발라드 음악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원 강자로 활약했다. 지난 2019년 `거짓말(Lie)`을 발매하며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섰다.

한편, 디셈버 DK의 신곡 `그날 그밤`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