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X홍지윤, ‘힛트쏭’ 추석맞이 초특급 게스트 출격…역대급 귀호강 선사 예고



`이십세기 힛트쏭`이 추석을 맞이해 초특급 게스트와 함께하는 특별한 노래방을 개장한다.

17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방구석 대리만족 90년대 노래방 힛트쏭 30`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힛트쏭`은 추석 특집인 만큼, 각별한 손님이 등장한다. `꽃미남 밴드` FT 아일랜드 메인보컬 이홍기와 `트로트 바비` 홍지윤이 `힛트쏭` 스튜디오를 찾는 것. 이들은 임재범의 `고해`, 윤희상의 `카스바의 여인`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 듣는 이의 고막을 녹일 예정이다.

`90년대 노래방 애창곡 순위 맞추기` 코너도 마련된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힛트쏭’은 30위부터 1위까지의 인기곡을 공개하며 물음표로 숨겨진 가수와 곡 제목을 퀴즈로 맞춰 예측불허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MC 김희철과 김민아는 물론 이홍기와 홍지윤까지 `라떼노래`에 대한 추억에 빠졌다는 후문. 국내 가요는 물론 해외 팝송에 대한 추억담도 풀어내는데, 김희철은 스틸하트(Steelheart)의 `쉬즈 곤(She`s gone)` 후렴구를 틈날 때마다 불러 웃음을 자아낸다.

추석을 맞이해 황홀한 추억과 재미를 안길 `방구석 대리만족 90년대 노래방 힛트쏭 30`은 17일 밤 8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