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오리지널스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버전’ 컬렉션을 15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에 상징적인 블루버드 컬러 그리고 아디다스 최상의 소재를 사용하여 스포츠웨어의 가능성을 창의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웨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고급스러운 소재에 파격적인 커팅 디자인으로 시대를 초월한 실루엣과 현대적 스타일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번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베켄바우어 트랙 슈트’는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출시하며 프리미엄 소재와 독특한 블루버드 컬러가 눈길을 끈다. 오버사이즈 상의와 슬림한 팬츠로 구성된 여성용 트랙 슈트는 과감한 커팅 디자인이 특징이며 트랙탑과 팬츠 구성의 남성용 또한 디테일한 커팅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시크한 블랙 컬러의 비대칭 트랙탑, 고급스러운 소재에 3선 디테일을 살린 아디브레이크 팬츠 등 스포티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구성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아이코닉한 히스토리를 기념한 ‘블루 버전’ 컬렉션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