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M2, `글로벌 핫 루키` 라잇썸과 新 리얼리티 `Do You 라잇썸` 론칭



`리얼리티 명가` Mnet M2가 라잇썸(LIGHTSUM)의 `빛나는 매력`을 전한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가 16일 "라잇썸과 함께하는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Do You 라잇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정오 공개된 `Do You 라잇썸`의 타이틀 티저에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Do You 라잇썸`은 `라잇썸머스쿨` 학교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에피소드를 그리는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 험난한 가요계를 해쳐나갈 `썸린이`들을 위한 `스페셜선생님`들이 함께하는, 이른바 `맵단짠 썸린이 육성 프로젝트`다.

`Do You 라잇썸`엔 아이돌 필수 덕목 아이돌력, 예능력, 체력을 기르기 위한 눈물겨운 라잇썸의 도전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첫 리얼리티에 도전하는 라잇썸 멤버들의 8인 8색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제작진의 귀뜸이다.

앞서 갓세븐,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있지 등 K-POP 대세 아이돌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M2. 라잇썸과 함께 그려낼 색다른 새 리얼리티 `Do You 라잇썸`에도 각별한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라잇썸은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으로 구성된 8인조 걸그룹. 지난 6월 발매한 데뷔 싱글 `바닐라(Vanilla)` 음반은 한터 차트 기준 초동 판매량 1만 9천 장을 기록, 올해 데뷔한 걸그룹 중 최고 성적을 보여주며 `글로벌 핫 루키`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라잇썸의 `Do You 라잇썸`은 오는 29일 오후 7시 Mnet에서 첫 방송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M2의 유튜브에서도 풀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