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원슈타인과 풋풋한 교복 비주얼…수록곡 `머리어깨무릎발` M/V 관심 집중



이하이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풋풋한 감성을 자극했다.

이하이는 지난 14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정규 3집 `4 ONLY` 수록곡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뮤직비디오 속에선 이하이와 원슈타인이 교복을 입고 한 편의 청춘영화 같은 스토리를 선사한다. 사랑스러우면서도 위트 있는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하이는 5년 만의 정규 앨범 `4 ONLY`를 통해 각종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하이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을 비롯해 `ONLY’, ‘구원자 (Feat. B.I)’,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까지 총 4편의 뮤직비디오를 연달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고스란히 충족시켰다.

이번 앨범 10곡 중 7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이하이는 한층 깊어진 음악성을 증명하며, 각 수록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모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명실상부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이하이는 `4 ONLY`를 통해 상승세를 계속 이어나갈 전망이다.

이하이의 넓은 음악적 역량이 담긴 `4 ONLY`는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어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