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서도, 15일 새 싱글 ‘편’ 공개…외로움을 달래주는 위로의 음악



싱어송라이터 서도(sEODo)가 새 싱글을 통해 외로운 사람들에게 위로를 건넨다.

15일 오후 6시 싱어송라이터 서도(sEODo)의 새 싱글 ‘편’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편’은 솔직한 가사와 다채로운 록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흔들리는 이의 마음을 대변하는 서도(sEODo)만의 위로가 담긴 음악이다. 지난 4월 공개한 싱글 ‘hOMe’에서는 한 사람에게 절절한 애원을 보냈던 서도(sEODo)는 이번 싱글 ‘편’을 통해 진정한 자신의 ‘편’을 찾는다.

서도(sEODo)가 로칼하이레코즈와 함께한 ‘편’은 살면서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어쩌면 다들 감추느라 바쁜 외로움을 표현한 것은 물론, 외로움은 어디서나 존재한다는 것을 드러내고 이를 위로로 승화 시킨 곡이다.

특히 서도(sEODo)는 “생각이 많아지는 계절이 다가오면서 감정에 예민한 이들에게 ‘편’이 어쩌면 그 감정들을 달래 주는 음악이 되길 바란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편’을 통해 리스너에게 진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서도(sEODo)는 tvN 드라마 ‘철인왕후’ OST인 ‘철인시대(위대한 레시피)’로 탄탄한 가창력과 함께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많은 사랑 받은 바 있다.

한편, 서도(sEODo)가 속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아티스트 안예은, 키디비, 데이비드오, 노디시카 등의 소속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