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피, 새 싱글 `Teenage` 티저 영상 속 유니크한 매력


뮤지션 구피(Goopy)가 더 유니크해진 음악을 예고했다.

구피는 1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Teenage(틴에이지)`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 속 구피는 금발의 베이비펌과 검은색 뿔테안경, 코 피어싱까지 하나하나 임팩트 있는 스타일로 자신만의 개성을 완성했다.

구피는 기타를 곁에 둔 채 지붕에 누워 파란 하늘을 감상하거나 꽃잎을 한 장씩 떼며 서정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가볍게 리듬을 타며 지붕을 걷기도 하고, 여러 종류의 타투를 새긴 몸을 드러내며 비를 맞았다. 철도 위로 장소를 바꿔 자유분방하게 놀던 구피는 `Right Here Right Now(바로 여기 지금 당장)`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신곡 `Teenage`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Teenage`는 록을 베이스로 한 강렬한 사운드와 넘치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구피는 붙잡을 수 없었던 우리들의 청춘을 자신만의 색깔로 이야기한다.

지난 2018년 `Lazy(레이지)`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구피는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이며 실력파 R&B 뮤지션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식 케이(Sik-K), 쿠기(Coogie), 그루비룸(Groovyroom) 등이 소속된 크루 옐로즈맙의 프로듀서 GXXD의 첫 앨범 수록곡 `Just friends(저스트 프렌즈)`의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유명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나갔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동료들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친구들과 함께 한 청춘의 에너지와 구피의 음악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구피의 새 싱글 `Teenag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