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에이티즈 컴백 쇼케이스 141개국 글로벌 생중계 성료…전 세계 에이티니 다 모였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그룹 에이티즈(ATEEZ)와 함께 첫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를 성료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13일 오후 에이티즈의 7번째 미니앨범 ‘ZERO : FEVER Part.3 (제로 : 피버 파트 3)’ 발매 기념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유니버스는 전 세계 팬들에게 무료 스트리밍과 실시간 채팅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는 141개국 시청자들이 참여하며 글로벌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유니버스의 첫 온라인 쇼케이스 주자로 나선 에이티즈는 이날 ‘FEVER (피버)’ 무대로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에이티즈는 무대를 마친 뒤 “발전된 모습, 성장한 모습을 보여 드려야 한다는 부담도 있었지만, 열심히 준비했다”며 “청춘의 열병을 표현한 앨범인 만큼 뜨겁게 활동하겠다”며 열정 가득한 컴백 소감을 전해 에이티니(공식 팬덤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에이티즈는 더블 타이틀곡이자 팬들의 투표로 선정된 활동곡 ‘Deja Vu(데자뷰)’ 무대에서 절제된 섹시미와 관능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어 더블 타이틀곡 ‘Eternal Sunshine (이터널 선샤인)’ 무대에서는 에이티즈만의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에이티즈는 데뷔 후 최초로 유니버스와 함께 제작하는 디지털 형태의 NFT 포토카드 및 앨범을 소개했다. 유니버스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응모 이벤트를 위해 현장에서 포토카드를 직접 연출 및 촬영했다. 특히 포토카드는 이번 앨범인 ‘ZERO : FEVER Part.3’의 총 6개 트랙에 걸맞은 맞춤형 콘셉트로 에이티즈가 직접 촬영해 희소가치를 높였다.

한편, 에이티즈(ATEEZ)와 첫 번째 컴백 쇼케이스 생중계를 성료한 유니버스는 오는 27일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두 번째 정규앨범 ‘MO’ COMPLETE (모어 컴플릿)’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 개최를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