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첫 비대면 팬미팅 `ㅅㄱ` 개최…글로벌 팬과 함께할 특별한 가을



가수 김성규가 첫 비대면 팬미팅을 진행한다.

김성규는 오는 10월 31일과 11월 1일 양일간 비대면 팬미팅 `ㅅㄱ(시옷 기역)`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ㅅㄱ`을 쓰는 김성규의 손이 담긴 사진을 기습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가 무엇을 뜻하는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진 가운데, 14일 0시에는 `ㅅㄱ` 공식 포스터 오픈으로 김성규의 첫 비대면 팬미팅 소식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포스터 속 밝은 청록색 카디건을 입은 김성규는 주황색 크레용으로 팬미팅 제목 `ㅅㄱ`을 적고 있다. 김성규의 댄디한 분위기와 함께 `성규를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만남`이라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ㅅㄱ`이 김성규와 팬들 모두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이 될 것을 짐작하게 했다.

김성규의 이름에서 딴 한글 자음 `ㅅㄱ`으로 정해진 팬미팅 타이틀과 함께 포스터 곳곳을 장식한 한글이 눈길을 끌었다. 팬미팅 개최일인 오는 10월 31일과 11월 1일은 각각 하늘연달 그믐날, 마름달 하루로 기재돼 포근한 감성과 특별함을 더했다.

김성규는 다채로운 구성의 `ㅅㄱ`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잊지 못할 가을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규의 첫 비대면 팬미팅 `ㅅㄱ`은 오는 10월 31일 오후 3시와 11월 1일 오후 7시 30분에 열린다. 티켓 예매는 오는 17일 오전 10시 티켓링크(링크온)에서 단독 오픈된다.

김성규는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손꼽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재 뮤지컬 `광화문연가` 월하 역을 맡아 전국의 관객과 만나고 있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서는 관찰자와 트레이너를 모두 맡아 맹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