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새 앨범 타이틀곡 `BLUE` 두 번째 MV 티저 공개…자유분방 분위기


가수 원호(WONHO)가 새 앨범 타이틀곡 `블루(BLUE)`의 새 티저로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 타이틀곡 `블루`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원호는 미식 축구 유니폼을 입고 치열한 몸싸움을 하며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이어 올 블랙 의상을 입은 원호가 하얀색 스포츠카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원호만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독보적인 비주얼은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원호는 이번 티저로 `블루` 음원과 퍼포먼스를 살짝 선보여 컴백을 향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다.

시원한 계절감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통해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블루 레터`에는 `블루`를 포함해 `인트로 : 시간과 잡화점의 무늬(Intro : Seasons and Patterns)`, `노 텍스트 노 콜(No Text No Call)`, `컴 오버 투나잇(Come Over Tonight)`, `24/7`, `스트레인저(Stranger)`, `블루`의 영어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원호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뛰어난 아티스트의 역량을 발휘한다. 또한 역대급 음악과 퍼포먼스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 단계 더 성장한 원호를 만날 수 있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