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꿀박 3일’ 패키지 출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9월 추석과 10월 대체 공휴일, 할로윈데이 등 연휴를 앞두고 2박 이상 느긋하고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박 3일 일정의 ‘꿀박 3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꿀박 3일’ 패키지에는 2박 3일 간의 프라이빗한 호캉스와 함께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꿀건달 천연꿀 2종 세트를 투숙당 1회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객실 안에서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민화샵 민속 윷놀이 세트도 패키지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8일~22일 중 체크인하는 투숙 고객에게는 명절을 기념한 랜덤 선물을 추가로 증정하고,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점심 또는 저녁 식사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만약 패키지 구성이 아닌 좀 더 알뜰한 가격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준비하고 싶다면, IHG 리워즈 고객을 대상으로 한 최대 33% 할인 프로모션을 선택해도 좋다. 9월 21일까지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객실을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12월 23일까지로 넉넉하기 때문에 올 연말 전에 알찬 휴가를 계획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객실투숙 고객은 누구나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가을색으로 물든 봉은사가 바라다 보이는 3층 야외 데크에서 느긋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9월과 10월 두 달 중 2박 3일 투숙이 가능한 ‘꿀박 3일’ 패키지는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