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힐튼 호텔, 가을맞이 객실 세일 실시



국내 소재 5개의 힐튼 호텔(밀레니엄 힐튼 서울, 콘래드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 부산, 힐튼 경주)에서 최대 4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Big Dreams Big Saving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9월 13일 오전 10시부터 9월 17일 오전 10시까지 각 호텔(밀레니엄 힐튼 서울, 콘래드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 부산, 힐튼 경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힐튼 아너스)을 통해 진행되며, 힐튼 아너스 고객의 경우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일반 고객에게는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번 세일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 기간은 오는 9월 18일부터 12월 17일까지로 예약 변경은 도착 3일 이전까지 가능하며 환불 및 취소는 불가하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비롯한 국내 소재 5곳의 힐튼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세일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가을 시즌에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보다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이다.

한편, 전 세계 힐튼 호텔은 지난해 6월부터 새로운 관내 위생 시스템 ‘힐튼 클린스테이’(Hilton CleanStay)를 도입해 업계 최고 수준의 청결수칙을 선보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