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파브르 후원, ‘2021 온라인 아토피 힐링데이’ 진행
피에르파브르의 CSR 재단 ‘엑제마 파운데이션(eczema foundation)’이 후원하고 경기도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가 주최하는 온라인 ‘아토피 힐링데이’가 11일 진행된다.

‘2021년 온라인 아토피 힐링데이’는 경기도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가 주관하는 아토피피부염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아토피피부염 환아 가족 약 천여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실시간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 나정임 교수의 ‘아는 만큼 보이는 아토피피부염’을 주제로한 강의와 아토피피부염에 대한 궁금증 해소할 수 있는 질의 응답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 누에고치 명주실 뽑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토피 힐링데이 신청자 중 50팀을 선정하여 피부 진정회복에 도움을 주는 오 떼르말, 외부자극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 손상 개선1에 도움을 주는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100시간2 보습 장벽을 선사하는 트릭세라 밤으로 구성된 아벤느의 피부 진정 회복 키트 3종이 증정된다.

한편, 피에르파브르는 비영리 사회공헌단체인 엑제마 파운데이션(eczema foundation)을 설립해 전세계 아토피 환아를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약 20여개국에서 아토피 환아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1962년 창립 이후 ‘From Health to Beauty(건강으로부터 시작되는 아름다움)’이라는 신념 하에 질병 치료와 더불어 환자의 ‘삶의 질’ 개선에도 관심을 기울여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