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LOCO`


ITZY(있지)가 데뷔 첫 정규 앨범인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ITZY 정규 1집 `CRAZY IN LOV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앞서 컴백 소식과 함께 타이틀곡 `LOCO`(로꼬)의 작가진이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임을 밝혀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정규 1집에는 타이틀곡 `LOCO`를 포함해 ‘SWIPE’(스와이프), `Sooo LUCKY`(쏘 럭키), `#Twenty`(#트웬티), `B[OO]M-BOXX`(붐박스), `Gas Me Up`(개스 미 업), `LOVE is`(러브 이즈), `Chillin` Chillin``(칠린` 칠린`), `Mirror`(미러)가 수록됐다. 또 대표곡 `달라달라`,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낫 샤이),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LOCO`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타이틀곡 `LOCO`의 영어 버전까지 총 16트랙이 담겼다.

제목부터 특별한 존재감을 내뿜는 `LOCO`는 블랙홀처럼 헤어 나올 수 없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Z세대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ITZY는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와 2020년 ‘WANNABE’(워너비)를 통해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데 이어 그룹의 매력을 십분 녹인 신곡으로 `2021년 K팝 대표곡` 탄생을 알린다. 또한 첫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LOCO`의 영어 버전까지 자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보를 꽉 채운 화려한 작가진 역시 글로벌 K팝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 타이틀곡 작업에 참여한 별들의전쟁 * (GALACTIKA *)을 필두로 태연,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트와이스 등 K팝 유명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심은지, 이어어택(earattack), 조윤경, Ludwig Lindell(루드위그 린델) 등 유수의 작가진이 ITZY의 첫 정규 음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ITZY는 높은 완성도와 구성을 자랑하는 정규 1집으로 2021년 하반기 가요계를 정조준하고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 27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수록곡 `SWIPE` 뮤직비디오 완편을 공개하는 등 풍성한 컴백 콘텐츠를 마련했다.

한편 ITZY의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는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