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7일 온택트 콘서트 `식목일 ON` 티켓 오픈…역대급 공연 예고


그룹 인피니트의 남우현이 온택트 콘서트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남우현과 전 세계 팬들이 만날 `남우현 온택트 콘서트 [식목일 ON](NAM WOO HYUN ONTACT CONCERT [植木日 ON], 이하 `식목일 ON`)` 티켓 예매가 7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와 10월 3일 오후 5시에 개최되는 `식목일 ON`은 지난 2019년 8월 `식목일 2` 이후 약 2년 만의 남우현 단독 콘서트다. 지난달 4일 소집해제 후 돌아온 남우현이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리는 콘서트라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매 공연마다 상상 이상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남우현은 `식목일 ON` 역시 역대급 공연으로 만들 예정이다. 남우현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가을의 계절감과 잘 어울리는 남우현표 감성이 가득한 무대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남우현이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만큼 양일 공연을 서로 다르게 꾸며 더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인다고 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식목일 ON`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와 10월 3일 오후 5시에 열린다. 티켓 예매는 7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