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눈호강 비주얼…‘스플래시’ 재킷+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공개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훈훈한 비주얼로 재킷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빛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6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타이틀곡 `Splash`의 재킷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미래소년은 `Splash` 재킷 및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에서 악동 같은 이미지는 물론 천사 같은 비주얼까지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plash` 자켓 비하인드 컷엔 섹시함과 순수함을 오가는 미래소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미래소년은 카리스마를 뽐내다가도 소년다운 풋풋함을 대방출, 글로벌 `나우(NOW, 팬덤명)`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7인 7색` 매력이 돋보이는 Splash`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에선 미래소년의 프로다운 태도가 돋보인다. 미래소년은 격렬한 `Splash`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지친 기색 없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던 것. 또한 미래소년은 어떤 의상을 입어도 완벽히 소화하는 패션 센스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미래소년의 신곡 `Splash`는 힙합, 트랩,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으로 처음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은 노래.

미래소년의 `Splash`는 지난달 25일 발매 이후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높은 음원 성적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조회수까지 1900만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글로벌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미래소년은 7일 오후 6시 방송하는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