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 7일 디지털 싱글 ‘Goodnight, Summer’ 발매…힐링 음악 예고



성민이 약 2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성민은 7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Goodnight, Summer’(굿나잇, 서머)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같은 시작 동명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 동시 오픈한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 곡 ‘Goodnight, Summer’와 성민의 자작곡 ‘설렘꽃 (Blooming)’ 두 트랙이 수록됐다. 그 중 R&B Pop 장르의 타이틀 곡 ‘Goodnight, Summer’는 어느 때보다 무더운 날씨였지만, 저마다의 이유로 쉴 수 없었기에 지쳤던 여름을 위로하는 가사가 특징이다.

더불어 신곡 ‘Goodnight, Summer’ 뮤직비디오는 성민이 한 여름 밤 우연히 마주친 택시 안에서, 시원한 바닷가를 거니는 기분 좋은 꿈을 통해 지친 일상을 환기해주는 스토리로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성민은 소속사 Label SJ에 “오랜만에 신곡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가슴 가득 설레는 마음이다. 타이틀 곡 `Goodnight, Summer`는 지금까지 도전해보지 않았던 분위기의 곡이라서, 더 노력하고 배워가는 마음으로 작업했다. 이번 앨범이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힐링과 휴식이 되었으면 한다”며 신보 발매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성민은 지난 2019년 11월 솔로 미니앨범 ‘오르골 (Orgel)’로 전 세계 1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기에, 이번 앨범에도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