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청순X섹시X큐트 다 되는 독보적 여신美



배우 김유정이 독보적인 여신미를 발산했다.

김유정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김유정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유정은 청순함부터 섹시함까지 다양한 매력들을 이번 화보 안에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노란색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큰 눈망울과 투명한 피부에 핑크빛 메이크업이 더해져 상큼한 과즙미를 뽐냈다.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드레스 자태는 빛나는 여신 아우라를 풍기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긴 생머리에 짙은 레드컬러의 립을 바른 모습은 강렬한 눈빛과 도도한 표정이 어우러져 고혹적인 섹시미를 자아냈다. 반면, 또 다른 사진 속 김유정은 처피뱅 앞머리와 깜찍한 윙크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사랑스러움을 전하며 정반대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이날 김유정은 우아한 드레스부터 시크한 블랙 원피스, 발랄한 캐주얼룩 등 어떤 의상이든 찰떡같이 소화한 것은 물론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각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청순함부터 시크, 섹시, 큐트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김유정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로 돌아온 김유정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신령한 힘을 지닌 화공 ‘홍천기’ 역으로 분해 깊이 있는 눈빛과 세밀한 감정연기로 흡인력을 높이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중. 김유정의 활약에 힘입어 ‘홍천기’ 2회는 평균 시청률 8.8%, 순간 최고 시청률 10.1%(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월화극 1위는 물론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유정이 출연하는 ‘홍천기’ 3회는 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