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새 앨범 ‘HIDE & SEEK’ 하이라이트 메들리 셀프 소개…귀 호강 라이브


`밸런스돌` 퍼플키스(PURPLE KISS)가 새 앨범의 수록곡들을 셀프 소개했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하이드 앤드 시크)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퍼플키스가 직접 출연해 `HIDE & SEEK`의 수록곡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타이틀곡 `Zombie`를 비롯해 `새벽 2시 (2am)`,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Cast pearls before swine)`, `So WhY`,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Twinkle)`, `ZzZz`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을 라이브로 불러 주며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했다.

타이틀곡 `Zombie`는 어그레시브한 베이스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과의 쫓고 쫓기는 관계를 좀비가 술래잡기하는 듯한 모습으로 비유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과 익살스러운 가사에 퍼플키스만의 키치한 매력이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HIDE & SEEK`에는 또한 모타운 장르의 레트로 사운드를 퍼플키스 스타일로 표현한 `새벽 2시 (2am)`, 톡톡 튀는 트랩 비트 위에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인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Cast pearls before swine)`, 멤버 채인의 자작곡으로 펑키한 기타와 레트로 신스가 가미된 누디스코 장르의 `So WhY`, 신비로운 멜로디와 시적인 가사가 어우러진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Twinkle)`, 달콤한 음색 속 한층 성숙해진 퍼플키스의 감성을 만날 수 있는 `ZzZz`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됐다.

퍼플키스는 오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를 발표한다. 데뷔 앨범 `INTO VIOLET`(인투 바이올렛) 이후 6개월 만의 컴백이자 멤버 전원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할 계획이다.

특히 유니크한 콘셉트로 K팝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퍼플키스는 이번 활동을 통해 `테마돌`로 변신한다. 호러 콘셉트에 키치한 감성을 더한 퍼플키스만의 하이틴 매력으로 올 가을 가요계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8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