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SPA브랜드 탑텐키즈가 온라인 사생대회 ‘내가 그린(GREEN) 그림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전국 유치원과 초등학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사생대회는 최근 장기화하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 제약이 많은 어린이를 위해 가정이나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한다.

사생대회 주제는 오는 18일 ‘산의 날’을 맞아 아이들이 생각하는 산과 자연, 숲, 그리고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크레파스, 수채화, 콜라쥬 등 다양한 재료와 표현방법으로 자유롭게 그리면 된다. 전국 유치원과 초등학생 어린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내달 22일까지 탑텐키즈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응모 링크로 접수할 수 있다.

공모전 응시 작품은 유치부, 초등부로 나누어 선정되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이 프린트 된 리미티드 오가닉 티셔츠 10장을 각각 선물한다.

탑텐키즈 관계자는 “코로나로 야외활동 제약이 많은 어린이에게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자연과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해 탑텐키즈가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활동들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내가 그린(GREEN) 그림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탑텐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