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솔로 앨범 `LALISA` 트랙리스트 공개…YG 최강 프로듀서 군단과 의기투합



블랙핑크 리사의 첫 솔로 싱글 앨범 `LALISA` 트랙리스트가 6일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LALISA`와 `MONEY` 2곡이 담겼다. 인스트루멘탈 (반주) 버전까지 포함하면 총 4개 트랙이다.

YG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 TEDDY를 비롯해 24, Bekuh BOOM, R.Tee, Vince가 각각 작사, 작곡, 편곡자로 이름을 올렸다.

블랙핑크의 `휘파람`, `Kill This Love`, `Pretty Savage` 등 많은 메가 히트곡을 함께 만들어온 이들이 과연 `솔로 아티스트` 리사와는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을 지 주목된다.

아울러 트랙리스트 포스터 속 바이크 헬멧을 착용한 리사의 비주얼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LALISA` 리릭 포스터에서 모터사이클이 등장했던 점을 떠올리면 뮤직비디오 속 그의 액션 연기와 곡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YG 측은 "타이틀곡 `LALISA`와 수록곡 `MONEY` 모두 역동적인 리듬과 멜로디, 거침 없는 랩이 돋보이는 힙합 장르"라며 "리사의 도전과 역량이 제대로 빛을 발할 때가 왔다"고 귀띔했다.

리사의 솔로 앨범 `LALISA`는 9월 10일 발표된다.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공개. 그는 이보다 한 시간 전인 12시(KST)부터 네이버 V LIVE와 틱톡에서 동시 중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