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걸크러시 매력 폭발…‘낫 프렌즈’ 트레일러+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걸크러시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지난 2일 빅오션ENM과 라이언전의 SNS 채널, 이달의 소녀와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에 이달의 소녀와 함께한 프로젝트 `MAXIS` 프로젝트 파트 2 `Not Friends`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이어 3일 0시엔 `Not Friend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업로드 됐다.

`Not Friends` 트레일러 영상엔 이달의 소녀 희진의 등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권총을 들고 누군가를 향해 걸어가는 모습은 시크함 그 자체. 특히 라이언전이 영상 속에 깜짝 등장한 가운데, 희진이 권총 총구를 그에게 겨냥한 뒤 발사하는 듯한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Not Friend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또한 파격적이다.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가 권총신과 함께 화려한 액션을 펼치며 `Not Friends`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증폭시킨 것.

다양한 콘텐츠들이 베일을 벗을 때마다 팬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던 `Not Friends`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 이에 따라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라이언전의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maxi`의 복수형으로, 음악에 대한 라이언전의 진심과 강렬한 열망이 담겨 있는 프로젝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