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정규앨범 수록곡 `구원자 (Feat. B.I)` M/V 티저로 예고한 소울풀 보이스



이하이가 수록곡 `구원자`의 뮤직비디오로 정규앨범 예열에 나선다.

이하이는 3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수록곡 `구원자 (Feat. B.I)`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AOMG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로 `구원자 (Feat. B.I)`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선보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감성적인 기타사운드와 함께 이하이의 소울풀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구원자 (Feat. B.I)`는 이하이와 비아이의 재회로 많은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이하이의 `누구 없소 (NO ONE)`와 지난 6월 비아이의 ‘긴 꿈 (Daydream)`에서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시너지를 증명했다.

지난 8월 27일 발매한 선공개곡 `ONLY`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많은 호평을 받은 이하이가 `구원자 (Feat. B.I)`로는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하이가 5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 `4 ONLY`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을 비롯해 `구원자 (Feat. B.I)`, `그대의 의도`, `물타기`, `Bye`,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안전지대`, `어려워`, `Darling`, `ONLY`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이하이와 비아이가 함께 작업한 수록곡 `구원자`의 뮤직비디오는 3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구원자` 음원을 포함한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