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Blue Letter’ 콘셉트 포토 공개…액티브 vs 나른섹시 ‘반전 매력’



가수 원호가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원호는 청량하고 푸른 하늘을 배경에서 테니스 라켓과 공을 활용해 액티브한 매력을 한껏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흑백 속에서도 뚜렷하게 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무심한 듯한 표정과 포즈는 나른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며 `반전 매력`을 발산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원호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PART 2. `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Love Synonym #2 : Right for Us)` 발매 하루 만에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5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타이틀곡 `루즈(Lose)`가 아이튠즈 K팝 송 차트에서 터키, 노르웨이, 호주 등 전 세계 13개 국가 및 지역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약 7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로 돌아오는 원호가 또 어떤 색다른 매력과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갈 원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블루 레터`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