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 샌드위치, 가을 신제품 구매 고객...스크래치 경품 쿠폰 증정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진에어와 함께 협업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엔제리너스와 진에어가 함께하는 프로모션에는 3일 엔제리너스 캐릭터를 래핑(Wrapping)한 항공기가 김포~제주 노선 비행을 시작으로 프로모션 시작을 알리고 해당 항공기는 내년 2월 말까지 운항한다.

또한 래핑 항공기 내부 좌석에 사용되는 헤드레스트 커버, 탑승객에게 제공되는 냅킨, 종이컵 등 기내 사용 비품과 탑승용 항공권(E-Ticket) 등 다양한 유형 등을 통해 진에어 탑승객들에게 소개된다.

이어 엔제리너스 전국 매장에서는 오는 8일부터 반미 샌드위치와 6일 출시 예정인 가을 신제품 음료 구매 고객 대상 항공권 티켓으로 디자인한 경품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의 당첨 경품으로는 △ 1등 제주도 왕복 항공권(20명) △2등 롯데 L7호텔 숙박권(20명) △3등 반미 샌드위치 제품교환권 5매(40명) △4등 엔제리너스 모바일 금액권(50명) △5등 아메리카노 무료권(300명) 등이 포함됐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이용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양사간 콜라보 마케팅을 기획했다” 며 “래핑 항공기에 이어 진에어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