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체크! 9월 증시 투자 포인트 공개
변동성이 컸던 8월 증시가 지나고 9월 증시에 대응하는 시점에서 가장 필요한 투자 포인트는 무엇일까?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감은숙은 8월 잭슨홀 미팅이 큰 부담 없이 마무리됐기 때문에 이제 시장은 9월 FOMC와 한은의 추가 금리 인상에 주목할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의 각종 경제지표가 좋을수록 테이퍼링의 속도와 결단력은 빨라질 수 있으므로 각종 지표에 관심을 가져야 된다고 말했다.

개인투자자에게 9월은 방어적 자세로 시장에 대응하되 지수 밴드 하단에서는 분할매수로 접근하는 전략이 유효하다고 전하며, 연말이 다가올수록 중소형주 보다는 대형주의 움직임이 안정적이므로 중형주 이상 종목에 관심 가질 것을 조언했다.

한편 감은숙 파트너를 비롯한 한국경제TV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은 이번 달 5일 특집 생방송 "필수체크! 9월 투자 포인트"를 통해 개인투자자가 알아야 할 9월 증시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9시부터 12시까지 한국경제TV 채널을 통해▲최성민 ▲김문석 ▲박한샘 파트너가 9월 증시 특강을 진행하고 이후 12시부터 15시까지 ▲감은숙 ▲박윤진 ▲임주아 파트너가 와우넷 유튜브에서 증시 전망 토크쇼 및 강의를 준비했다. 뒤이어 21시부터 23시까지 ▲양태원 ▲24시클럽 ▲윤유석 ▲신현식 파트너가 9월 투자 포인트 특강을 진행한다.

방송 편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필수체크! 9월 투자 포인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10년간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주식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