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컴백 타이틀곡 `Changer` M/V 첫 번째 티저 공개…팬들 응원 메시지 담았다



그룹 에이스(A.C.E)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각별한 팬사랑을 전한다.

에이스(준, 동훈, 와우, 김병관, 찬)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 (체인저 : 디어 에리스)`의 타이틀곡 `Changer (체인저)`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선 에이스가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여기에 팬들이 에이스에게 보낸 따뜻한 메시지 캡처들이 더해져 뭉클함을 자아낸다.

에이스는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활기찬 모습을 드러낸다.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가 돋보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Changer`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함께 강렬한 비트와 몽환적인 신스사운드가 돋보인다. 에이스는 섬세한 보컬로 `네가 힘들 때마다 언제나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표현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Changer`부터 `INTRO : Revolutions (인트로 : 레볼루션스)`, `해주고 싶은 한마디 (Talk you down)`, `Remember Us (리멤버 어스)`, `Black and Blue (블랙 앤 블루) (Complete ver.)`, `진도 아리랑 (Prequel)`, `Down (다운) (Kor ver.)`, `선인장 (CACTUS) (Remix ver.)`, `선인장 (CACTUS) (Eng ver.)`, CD에만 있는 `Remember Us Inst. (Secret Voice Letter) (시크릿 보이스 레터)`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에이스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완성도 높은 신보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무대로 많은 관심을 받아온 만큼 이번 `Changer` 활동으로도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에이스의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